올여름 폭염에 대비해 유아쿨매트 '눕스 쿨매트' 관심 집중
상태바
올여름 폭염에 대비해 유아쿨매트 '눕스 쿨매트'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날씨가 나날이 더위지면서 벌써부터 여름 제품을 구매하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특히 올여름은 어느 해보다 무더울 것으로 예고돼 아이들의 피부와 더위에 대한 엄마들의 걱정이 크다. 이에 따라 유아쿨매트, 유아매트리스, 유아매트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아기들이 건강한 수면을 이루지 못하면 성장에 방해가 되며 만성피로, 편두통, 우울증, 집중력 저하 등 다양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어 유아쿨매트, 유아매트리스, 유아매트 등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주는 것이 좋다.

이미 여러 기업에서 여름철을 앞두고 다양한 쿨매트를 판매하고 있다. 쿨매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조금만 검색해도 유아쿨매트 추천, 유아매트리스 추천 등의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여러 매트를 비교한 글도 많기 때문에 이를 참고해 선호도에 따라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유아쿨매트 추천 제품으로 거론되고 있는 '눕스 쿨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눕스 쿨매트는 기존 쿨매트와 달리 나무에서 추출한 순수 천연 섬유인 100% 풍기 인견과 공기투과율이 높아 통풍성이 우수한 3d 에어 매쉬를 사용해 밤새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눕스 관계자는 "눕스 쿨매트는 냉매제나 물을 채워넣지 않아도 되는 매트이기 때문에 유지 비용이 전혀 없으며, 국가인증기관에 제품 전체를 의뢰해 안전에 문제가 없음을 공식 인정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