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건넌 볼보자동차,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바다건넌 볼보자동차, 제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진출 최초로 제주지역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내방고객 대상 'SUV XC40' 추첨 이벤트 진행
볼보자동차 제주 전시장 내부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 제주 전시장 내부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고객 접점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의 일환으로 국내 진출 이후 최초로 제주지역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개설하고 본격 영업에 나선다. 

아이비모터스(대표 강병철)가 운영을 맡은 제주 전시장은 분당 판교 및 의정부에 이어 올해 3번째로 신규 오픈하는 볼보자동차의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로 제주의 대표 상업지역이자 수입차 거리로 불리는 제주시 연삼로에 위치한다. 

대지 1399㎡, 연면적 6만1155㎡ 규모로 신설됐으며 북유럽 감성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RE, Volvo Retail Experience)' 콘셉트를 적용해 야간에는 스웨덴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 아트를 선보인다. 실내는 원목소재의 인테리어와 따뜻한 조명을 사용해 북유럽 감성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상담, 구매, 관리를 한 자리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전시장과 함께 마련된 서비스센터는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적용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전문적으로 일원화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의 엄격한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모든 과정을 담당하기 때문에 보다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24시간 상시 대기 체제로 배터리 충전이나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볼보자동차 제주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외부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 제주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외부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제주 지역은 증가하고 있는 수요와 더불어 많은 미디어를 통해 소개된 것과 같이 차와 자연이 어우러지는 삶의 모습을 보여주는 브랜드 홍보의 장으로써도 매력적인 곳"이라며 "앞으로 많은 제주 지역 고객들이 차별화된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는 제주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볼보 전 차종 시승 이벤트와 함께 케이터링과 볼보 최고급 골프 우산(재고 소진시까지)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달 30일까지 내방 고객에게는 고급 텀블러를 증정하며 기간 중 계약 후 출고를 마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S6, 다이슨 선풍기,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12월 18일까지 상담 및 시승을 마친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컴팩트 SUV XC40 △LG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서비스센터에서는 오는 18일부터 4주간, 볼보자동차 전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모든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에게는 최고급 골프 우산제공 및 50만원 이상 수리 고객에게는 최고급 핸디무선청소기를 증정한다. 다만 이번에 실시되는 이벤트는 19세 이상 제주도민만 적용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