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밀키트 브랜드데이 15일 단 하루 진행
상태바
마이셰프 밀키트 브랜드데이 15일 단 하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55% 할인, 특별한 할인 혜택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마이셰프가 1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네이버 푸드윈도에서 마이셰프 밀키트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인다.

15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주요 품목은  ▲로얄크리미스테이크  ▲르네프렌치스테이크  ▲인생닭갈비 총 20종으로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추가로 네이버 '스토어찜'이나 '소식받기'를 하면 최대 5~2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브랜드데이에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2가지 준비되어 있다. 

먼저, 네이버 톡톡 소식 받기 후, 브랜드데이 제품 구매 후기를 정성스럽게 남겨주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1등(1명)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2등(5명)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을, 3등(10명)에게는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 다른 이벤트는 5월 15일 오후 3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인기 먹방 유튜버 '치윤'과 유명 쇼호스트 '미미언니'가 캠핑 시즌을 맞아 마이셰프 제품을 소개하며, 라이브 방송 중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캠핑에 어울리는 제품 '땡초불족발'과 '냄비가득 5분 모둠 부대찌개'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근사하고 간편한 식사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 풍성한 이벤트부터 특별한 할인 혜택까지 준비해보았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5월 15일 마이셰프 X 네이버 브랜드데이는 네이버 쇼핑과 마이셰프 푸드윈도에서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