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상조, 월납입금·중도해지금 걱정 없는 후불제상조로 주목
상태바
올바른상조, 월납입금·중도해지금 걱정 없는 후불제상조로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장례 전문 상조회사 '올바른상조'가 가입비, 월납입금, 중도 위약금 걱정 없이 장례를 치른 후 정산하는 후불제상조로 주목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상조회사는 월납입금을 5~10년 이상 내거나, 초기에 일부 금액을 선불로 납입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중간에 해지할 경우 중도해지금을 사용자가 부담해야 하며, 상조회사가 부도 날 경우 50% 정도밖에 환수받지 못해 여러 가지 측면에서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이에 비해 올바른상조와 같은 후불제상조는 월납입금이나 중도해지금 걱정 없이 장례를 치른 후 발인 전 일시불로 정산하는 방식으로 이뤄져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올바른상조는 129만원부터 시작하는 실속 있는 구성과 199만원, 269만원 등 맞춤형 장례가 가능하며 1급 장례지도사들이 진행하는 고품격 의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바른상조 관계자는 "전문화된 교육 과정을 받은 1급 장례지도사만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장례이행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다양하고 실속 있는 장례서비스의 구성과 함께 무빈소형 99만원까지 있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저렴한 상조가 아닌 장례만을 위한 전문기업"이라며 "투명하고 거품 없는 장례 비용으로 유족의 만족도를 높이고 효와 예를 다해 고인을 정성껏 모시는 상조회사"라고 강조했다.
 
올바른 상조 홈페이지에는 회원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자세히 소개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