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솔로 초음파 퇴치기, 가장 현명한 쥐 잡는 법으로 '인기'
상태바
포솔로 초음파 퇴치기, 가장 현명한 쥐 잡는 법으로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쥐 피해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급증하면서 인터넷상에서 쥐 잡는 법, 쥐 퇴치법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쥐들은 특별한 천적이 없고 엄청난 번식력과 특유의 영리함으로 쥐약을 사용하거나 쥐덫을 이용한 기존의 방식이 먹히지 않자 쥐로 인해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이 새로운 방법을 찾고 나선 것이다
 
계속해서 쥐 퇴치법, 쥐잡는법이 발전하는 가운데 초음파 쥐 퇴치기가 새로운 대안으로 떠올랐고, 그중에서도 4가지 자동 변화 초음파를 작동해 내성이 생기지 않는 포솔로 초음파 퇴치기가 많은 사람들에게서 인기를 끌고 있다.
 
포솔로 초음파 퇴치기는 강력한 특수전자장과 광대역주파수 4D초음파 스피커로 쥐 퇴치는 물론 그리마퇴치, 바퀴벌레퇴치 등 쥐를 비롯한 각종 벌레나 해충을 없애는 초음파 퇴치기이다.
 
포솔로 퇴치기는 쥐에게 치명적인 초음파를 출력하는 장치와 증폭 장치 등 2~3개의 초음파로 이루어져 있어 기존의 초음파 퇴치기에 비해 약 3배 더 강력한 효과로 빠르게 쥐를 퇴치한다.
 
포솔로 관계자는 "쥐는 우리도 모르는 새 음식물을 오염시키며 살모넬라 중독 등 다양한 질병을 유발하고 공포, 불결함, 불쾌감, 야간 소음에 의한 불면증 등의 정신적인 피해까지 유발하기 때문에 애초에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게 관건"이며 "포솔로 퇴치기는 초음파가 즉시 발생해 쥐 퇴치는 물론 날파리, 초파리, 모기, 거미 퇴치 등 각종 해충에도 효과적이다"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안내 사항과 구매 절차는 네이버 검색창에 "포솔로 퇴치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