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 상위권 대학 편입준비 위한 종합반 릴레이 상담과 편입설명회 개최
상태바
김영편입, 상위권 대학 편입준비 위한 종합반 릴레이 상담과 편입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 브랜드 김영편입이 5/12(화)~5/17(일) 기간을 재학생 편린이를 위한 집중 상담 기간으로 정하고, 14개 김영편입학원 종합반 캠퍼스(김플강남/신촌/수원, 노량진, 노원, 부평 등 14개 캠퍼스)에서 릴레이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23일(토)에는 종합반 편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영편입 종합반 방문 상담은 사전예약을 통해 편입전문 컨설턴트와 1:1 맞춤형 상담으로 진행된다. 방문 상담을 원할 시 상담 희망 일정을 선택하고, 전화상담 또는 방문상담을 선택한 다음 편입 전문가와의 맞춤상담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종합반 릴레이 방문 상담은 등교해야 하는 재학생 편린이를 위한 집중 상담 기간으로 재학생 편린이에게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가장 알맞은 편입준비 전략을 제시해준다는 장점이 있어 편입준비를 하는 재학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종합반 릴레이 방문상담 완료 시에는 경희대학교와 동국대학교의 3개년 기출모음집을 제공하고,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학부모 동반 상담 시에는 스타벅스 카드 2만원 권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등록 시 회원가입비 20만원을 전액 지원한다.
 
김영편입은 이번 종합반 편입설명회 개최에 앞서 종합반 릴레이 상담에서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원내 정기 방역을 시행하고 있고, 학원 출입 시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아울러 마스크를 무료 제공하고 있고 원내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방문상담이 어려울 시, 캠퍼스별 자세한 1:1 전화상담도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들과 학부모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대학들의 전형변경 발표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입시 상황이 다소 혼란스럽기 때문에 아직 편입 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수험생이 많다"며 이번 편입 상담과 편입 설명회 개최 배경을 밝혔다.
 
김영편입의 종합반 릴레이 상담과 편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