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코퍼레이션 "펭수 소프트젤리 케이스" 15일부터 예약 판매
상태바
㈜머큐리코퍼레이션 "펭수 소프트젤리 케이스" 15일부터 예약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기업 ㈜머큐리코퍼레이션이 5월에 출시한 펭수 에어팟, 에어팟 프로 하드 케이스 및 펭수 버즈 하드 케이스 인기에 힘입어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소프트 젤리 케이스 5종을 신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펭수 소프트젤리 케이스는 말캉말캉 유연하고 탄성력이 뛰어난 TPU 소재로 제작돼 탈착의 편리함은 물론 충격 흡수에도 뛰어나며, 부드러운 소프트 젤리 코팅은 안정적인 그립감을 주고 손에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게 해준다. 또한 기종별로 최적화된 설계를 바탕으로 얇고 가볍게 제작돼 장착 후에도 모든 기능을 제약 없이 사용 가능하며, 무선 충전이 가능한 스마트폰은 케이스를 분리하지 않고 장착한 상태에서도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TPU 소재는 뒤틀림을 방지하고 충격을 흡수해주는 역할로 항공기나 자동차 제작에도 사용되는 소재이다.
 
업체 관계자는 "펭수 소프트젤리 케이스는 5월 15일부터 자사몰 '머큐리마트'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5월18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머큐리코퍼레이션은 모바일 악세서리를 제조 및 유통하는 전문 기업으로, 국내 및 해외 50여 개국에 모바일 악세서리를 수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미 국내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휴대폰 케이스 출시 이후에도 펭수 범퍼 케이스, 펭수 무선 충전 거치대 등 다수의 모바일 악세서리 신제품을 론칭할 계획이다"라며 "펭수 캐릭터 디자인을 살리고, 자사의 오랜 제조 노하우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