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Flower by Hansung' 캠페인 통해 도움의 손길 전달
상태바
한성자동차 'Flower by Hansung' 캠페인 통해 도움의 손길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SNS활동 통한 2000만원의 기부금 조성…한국화훼협회와 함께 도움의 손길 전달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지난달 진행한 화훼업계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다양한 단체에 도움의 손길을 전달했다. 

한성자동차는 지난달 코로나 사태의 여파로 꽃 소비가 위축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인근 화훼 소상공인으로부터 꽃을 사들여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꽃 선물을 제공하는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고객이 전시장에서 받은 꽃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포스팅 당 2만원의 후원금이 적립되고 한성자동차가 고객 참여로 적립된 기부금의 두 배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약 2주간 진행된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은 한성자동차와 전시장 방문 고객 및 500여 건의 SNS이벤트 참여를 이끌어 내며 20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하였으며 화훼 소상공인을 위해 시작됐던 캠페인의 취지를 살리고자 한국화훼협회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국내 8개 기관 및 단체에게 위생용품 및 화분 선물을 전달했다. 

한편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꽃 선물과 함께 소상공인을 살리자는 응원메시지로 진행됐던 'Flower by Hansung' 캠페인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 2차 캠페인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오는 22일까지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꽃 선물을 제공하며 이전 기부금과 동일한 2000만원을 추가로 마련해 한국화훼협회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로써 한성자동차는 두 번에 걸친 'Flower by Hansung' 캠페인으로 총 4000만원의 사회적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