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인테리어·반려동물 전문관 '홈앤펫' 론칭
상태바
G9, 인테리어·반려동물 전문관 '홈앤펫' 론칭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13일 10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가구·인테리어 소품과 반려동물용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홈앤펫' 전문관을 새롭게 론칭한다.

홈앤펫 라이프스타일관은 최근 실내 공간에서 머무는 시간과 반려동물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점을 감안해 기획했다. 2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1만65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G9에 따르면 최근 '집콕'을 권장하는 분위기가 조성되면서 가구·인테리어와 반려동물용품에 대한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올해 1~4월 G9에서는 가구, 반려동물용품 판매가 전년동기대비 2배 이상(122%) 증가했다. 이 가운데 가구는 78%, 반려동물용품은 203% 늘었다.

G9는 홈앤펫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일반회원에게는 8%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ID당 매일 1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선희 G9 영업실 팀장은 "최근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집안 공간을 공유한다는 개념이 점차 확산되고 있다"며 "인테리어 제품은 물론 반려동물과 관련된 엄선된 상품을 총망라해 한곳에서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코너를 확대 개편해 선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