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명동 '아이오페 랩' 리뉴얼 오픈…"체험 서비스 강화"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명동 '아이오페 랩' 리뉴얼 오픈…"체험 서비스 강화"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13일 09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 아이오페 랩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명동 아이오페 랩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피부 유전자 분석과 맞춤형 3D 마스크 등 혁신적인 서비스 체험이 가능한 명동 '아이오페 랩(IOPE LAB)'을 리뉴얼 오픈했다.

명동 아이오페 랩은 아이오페의 피부 미래 연구 공간이자 프리미엄 매장으로, 고객의 피부를 분석하고 피부 측정 및 유전자 분석 등을 통해 개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는 공간이다.

아이오페 랩은 총 3개 층으로 구성됐다. 1층 '솔루션 랩'에서는 아이오페의 제품 테스트와 구매를 할 수 있고, 2층 '커스텀 뷰티 랩'에서는 맞춤형 3D 마스크 및 세럼 제조와 함께 뇌파 연구 등 월 별로 달라지는 테마 연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3층에는 피부 미래 연구 공간인 '스킨 사이언스 랩'이 있어 첨단 피부 측정과 유전자 분석을 통한 상담이 가능하다.

아이오페 랩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들도 준비됐다. '피부 미래 솔루션 프로그램'은 유전자 분석 및 정밀 측정을 통해 피부 관련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피부 유전자 13종과 헬스케어 유전자 13종을 합한 총 26개의 유전자를 다양한 각도로 분석하고, 7가지 피부 고민에 따라 가장 효율적인 피부 건강 관리 방법을 알려준다.

또 현장에서 즉시 제조하는 개인 맞춤형 '랩 테일러드 3D 마스크', '랩 테일러드 세럼'도 경험 가능하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아이오페 랩은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고객의 참여를 통해 새로운 솔루션을 탐색하는 피부 미래 연구 공간"이라며 "고객들은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넘어 피부 미래 연구 과정의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