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돔, 창립 25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바돔, 창립 25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12일 18시 1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이바돔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멤버십 시스템을 첫 도입하고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바돔 멤버십 서비스와 경품 이벤트는 '이바돔감자탕'과 '조선화로집' 두 브랜드 모두 시행한다.

멤버십 가입 시 1만원 상품권 즉시 지급, 결제금액 2% 적립, 멤버십 데이, 김장김치 행사 시 10% 추가할인, 명절 갈비 선물세트 구매 시 3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일정 방문 횟수와 금액을 채워 VIP가 되면 혜택은 더욱 강화된다. 3만원 상품권과 더불어 결제금액 3% 포인트 적립, 매장 예약 시 예약룸 우선 배정, 김장김치 행사 시 20% 추가 할인, 명절갈비 선물세트 50% 할인 등이다.

경품 이벤트는 12일부터 오는 8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바돔감자탕과 조선화로집 매장에서 멤버십 회원 가입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 상품으로는 대형 SUV 황제로 불리는 '펠리세이드'를 준비했다. 이밖에 2등 스타일러, 3등 순금 1돈, 4등 이바돔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됐다.

이바돔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자는 이바돔 모든 임직원의 마음을 담아 멤버십 서비스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타 외식업체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다양한 멤버십 혜택은 물론 푸짐한 상품이 걸린 경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