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라거, 신규 TV 광고 공개…"오, 부드럽(Love)다"
상태바
오비라거, 신규 TV 광고 공개…"오, 부드럽(Love)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11일 15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가 100% 몰트로 만든 오비라거의 신규 TV 광고 영상 '오, 부드럽(Love)다' 편을 주요 방송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오비라거의 부드러운 맛으로 갈등 관계마저 부드럽게 풀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은 어두운 창고 안에서 험악한 인상의 두 사나이가 대결하는 긴장감 있는 화면으로 시작한다.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하며 두 사내의 주먹이 마주치는 순간 두 주먹은 부드러운 거품이 가득한 오비라거 맥주잔으로 변하며 평화롭게 건배하는 장면으로 전환된다. 이어 오비라거 캐릭터 '랄라베어'가 등장해 두 사내를 끌어안으며 화해 모드를 연출해 보는 사람의 웃음을 자아낸다.

오비맥주는 소셜미디어(SNS) 상에서 오비라거의 부드러움에 대한 소비자 호응이 꾸준히 이어지자 이를 최대 장점으로 광고에 녹여냈다.

오비라거는 지난해 10월 한정판 가정용 캔맥주로 소개돼 레트로 감성의 패키지와 부드러운 맛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11월부터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됐다. 올 몰트 맥주의 깊고 클래식한 맛을 구현하면서 알코올 도수는 4.6도로 낮춰 보다 부드럽고 깔끔한 음용감을 가진 정통 라거 제품이다.

오비라거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오비라거의 매력으로 꼽은 부드러움을 '오, 부드럽(Love)다' 광고를 통해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오비라거의 부드러운 맛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