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목재의 '더내추럴' 원목식탁(우드슬랩) 전시장 오픈 기념 할인행사
상태바
우리목재의 '더내추럴' 원목식탁(우드슬랩) 전시장 오픈 기념 할인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모든 분야에서 자연친화 제품이 대세인 요즘 원목식탁을 고르는 기준도 깐깐해지면서 우드슬랩을 활용한 제품의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천연 통원목을 소재로 한 브랜드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모든 제조 공정마다 정성을 들여 생산 가치를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더 내추럴' 측은 우드슬랩을 산지의 원목 선택. 직수입에서부터 건조, 가공, 마감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동안 꼼꼼하게 확인하며 작업해야만 완성도 높은 상품으로 탄생할 수 있는데, 이런 부분은 간과한 채 판매하는 업체들이 많으니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원목식탁은 나무 수종은 물론 건조 기간 및 제조, 가공법에 따라 완제품의 퀄리티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주의를 요구한다. 좋은 품질의 우드슬랩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제조 공정에 참여하는 직원들 모두의 끊임없는 노력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더 내추럴은 우드슬랩을 단순한 원목식탁이 아니라 평생을 함께하며 나아갈 수 있는 동반자로 생각한다.

이 같은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서는 건조 과정에서 함수율을 잘 맞춰야 된다. 사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우리나라의 자연 조건에서는 이런 과정들을 잘 지키지 않을 경우 짧게는 몇 달에서 길게는 몇 년 후에 뒤틀림과 갈라짐, 형태의 변화가 올 수 있다.
 
㈜우리목재 더내추럴은 공장 직영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통원목 우드슬랩을 2대째 걸쳐 운영해온 기업이다. 창업주는 우드슬립에 대한 이해와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위해 산지에서 수십 년간 원목만을 연구해 왔을 정도로 이 분야에 대한 노력과 장인정신이 대단하다.
 
5월에 자사 브랜드로 전시장을 확장하면서 이번 주말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그동안 원목식탁을 눈여겨 봐오던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라 할 수 있다. 
 
행사 품목과 전시돼 있는 원목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더내추럴의 공식 홈페이지, 더내추럴 네이버공식 블로그 또는 네이버 검색창에 "우드슬랩더내추럴"을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