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학원, 전략적 편입 준비를 위한 비대면 학부모 간담회 개최
상태바
김영편입학원, 전략적 편입 준비를 위한 비대면 학부모 간담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김영편입 노량진캠퍼스
사진제공 : 김영편입 노량진캠퍼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메가스터디교육 편입대표 브랜드 김영편입이 지난 4월 30일, 비대면 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했다. 김영편입은 편입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의 학부모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비대면 학부모 간담회를 진행했다. 해당 비대면 학부모 간담회는 네이버 밴드 라이브를 사용해 라이브 방송으로 각 캠퍼스별 코로나19 대응 현황을 밝힌 후 편입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2021 대비 전형 변경에 따른 편입 경향 예측, 편입 합격을 위한 준비 및 로드맵 설정 등을 생방송으로 진행했다.
 
해당 라이브는 네이버 밴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었고, 포스터 내 QR코드를 스캔하면 밴드 링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간편한 참여 방법이 특징이다. 또한 사전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외부 학부모 및 학생들도 참여가 가능했다.
 
특히 이번 비대면 학부모 편입설명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불안해하고 민감한 학부모들을 위해 각 캠퍼스별로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조치와 이를 실행하는 사진을 제시, 학부모와 학생들로 하여금 안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2021학년도 경희대학교, 동국대학교의 전형 변경과 올해 편입이 왜 상위권 대학 진학이 가능한지를 밝히고 전년도 합격생 빅데이터를 활용한 합격 커트라인 대외비를 설명하여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비대면 학부모 간담회 및 편입설명회에서는 실시간으로 학부모와 소통하며 '편입'이라는 다소 낯선 주제에 대한 학부모들의 질문을 빠르게 확인하고 즉각적인 질의응답이 가능해 학부모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호평을 받았다. 비대면 학부모 간담회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바쁜 직장생활로 학원에서 자녀가 잘 공부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도 시간이 잘 나지 않았는데, 온라인으로 비대면 학부모 간담회를 진행해 편리하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어서 좋은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김영편입 관계자는 "학부모 밴드는 일회성 방송용으로만 사용하고 끝나는 게 아닌, 추후 학원 공지 사항 및 편입 정보 등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것들을 밴드를 통해 동일하게 학부모에게도 제공하며 지속적인 소통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영편입학원 캠퍼스 비대면 학부모 간담회는 김플강남, 노량진, 노원, 부평, 평촌캠퍼스에서 진행됐으며, 5월 중으로 계속해서 김플신촌, 분당, PLC부산, 대전캠퍼스에서 온라인 및 전화상담을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다.
 
김영편입학원의 코로나 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은 김영편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