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 VIP 마케팅 시동
상태바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 VIP 마케팅 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유통 업계에서 단골, 재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성행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집밥' 트렌드의 일등 공신인 밀키트 대표 기업 마이셰프가 자사 우수고객(VIP)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감사의 달을 맞이해 실시한 이벤트에서는 자사몰에서 장기간 마이셰프 제품을 250회 이상 구매해 애용해온 고객들 가운데 대표 고객 2명을 선정했다. 선정 고객에게는 르쿠르제 식기세트와 신메뉴 및 베스트 제품을 포함한 총 4종의 밀키트세트, 그리고 마이셰프 임종억 대표의 감사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마이셰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특히 고객님들의 진솔한 마음이 담긴 인터뷰를 진행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자사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셰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이셰프 이벤트에 선정된 2분의 우수고객은 각각 2011년과 2017년 회원 등록을 했으며, 모두 250회 이상 오랜 기간 마이셰프 제품을 구매한 이력을 갖고 있다는 점에서 밀키트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구매력을 가진 경쟁력 있고 성장 잠재력이 있는 제품이라는 사실을 입증하고 있다. 

마이셰프는 2011년 업계 최초로 밀키트 사업을 시작한 이래 업계 최초 HACCP 인증, ISO22000 인증 등 엄격한 식품 품질관리와 더불어 검증된 맛으로 고객뿐만 아니라 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최근 경기 광주에 제2공장을 구축해 1일 3만 5천 개의 제품 생산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밀키트 전문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