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에게 찍혔을 때2' 이은재x강율x이정준, 케미 터졌다…"인생캐 경신"
상태바
'일진에게 찍혔을 때2' 이은재x강율x이정준, 케미 터졌다…"인생캐 경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제공]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일진에게 찍혔을 때2'가 선 공개 6주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천만 웹드'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로써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천만 웹드에 등극하며, 믿고 보는 '10대 원픽 웹드' 자리를 굳건히 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이하 '일찍2')는 열아홉, 고등학교 3학년이 된 김연두(이은재 분)의 잠잠했던 일상에 새 친구들이 등장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한 오해와 갈등이 깊어지는 이야기. 

특히 지난 7일공개된 12회 에피소드 '네가 없어졌으면 좋겠어'에서는 이별한 김연두와 지현호(강율 분)가 도서관에서 재회하기 직전 최승현(이정준 분)이 등장해 긴장감을 높였다. 또한 윤아라(양유진 분)가 복수를 하기 위해 일진들에게 접근했다는 것이 밝혀지는 등 매회 예상 할 수 없는 전개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일찍2'는 07일(19시 기준) V오리지널 선 공개 6주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메가 히트 웹드라마의 위엄을 드러내 관심을 높인다. 

이는 2020년 첫 천만 웹드라마의 포문을 연 '엑스엑스'(XX)의 흥행 바통을 이어 받은 올해 두 번째 '천만 웹드'의 탄생으로,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10대들의 심장을 완벽히 관통한 '일찍2'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더욱이 지난 3월 31일(화)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1회 첫 공개 후 67만뷰, 선 공개 3주만에 500만뷰를 초고속으로 돌파하는 위력을 보여준 바. 꾸준한 화력을 자랑하는 '일찍2'가 기록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무엇보다 '일찍2'는 이은재-강율-이정준-박이현-윤준원-최찬이-주현영-양유진-금동현 등 9명의 일진들을 통해 진로, 대학, 연애 등 실제 10대들의 주 관심사를 다루며 10대 팬들을 공감하고 빠져들게 만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