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김사랑-홍순상' W.ICE 여름 화보 공개…'한여름에도 쾌적'
상태바
와이드앵글, '김사랑-홍순상' W.ICE 여름 화보 공개…'한여름에도 쾌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보기만해도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김사랑, 홍순상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여름 라운드에 최적화된 W.ICE 라인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W.ICE 라인은 와이드앵글이 자체 개발한 냉감 소재를 사용해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여름 시즌 대표 라인으로 최근 TV 광고를 통해 일부 상품이 공개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여름에 반팔을 입어야 한다는 기존 공식을 파괴하고 긴 팔 제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W.ICE 라인 긴 팔 제품은 최상의 냉감 기능으로 상반신 전체를 시원하게 유지할 뿐 아니라, 피부 노출을 최소화해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고기능성 소재로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빨라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다. 메쉬 소재, 펀칭 기법 등 다양한 소재와 기법을 접목해 통풍 기능을 강화하는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것도 특징이다.

와이드앵글은"5월의 시작과 함께 찾아온 무더위에 냉감 기능성 제품에 대한 골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W.ICE 라인 여름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라며 "특히 긴 팔 제품으로 상반신 전체에 최상의 냉감 기능을 선사하는 W.ICE 라인 신제품과 함께 여름 라운드 최대의 적인 무더위와 자외선으로부터 벗어나, 쾌적한 라운드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