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6월 분양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6월 분양
  •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5월 08일 15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현대건설이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97-5 일대에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를 6월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8개동, 전용면적 84~156㎡, 총 1100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주변으로 지난해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B 노선이 향후 개통 예정이다. 개통 시 송도에서 여의도를 거쳐 남양주(마석)을 잇는 급행철도로 구성된다. 또한 수도권 전철 수인선 송도역으로 KTX 연장도 계획됐다.

또한 단지 앞으로 초등학교(2021년 예정), 중학교(2022년 예정) 부지가 있어 걸어서 통학 가능하다. 1km 내에 총 6개 초·중·고교가 개교할 예정이다. 채드윅국제학교, 인천대, 연세대 국제캠퍼스, 인천 카톨릭대 등도 가깝다.

다양한 특화설계가 도입된다. 단지는 세련된 외관설계(커튼월룩)를 적용하고 대부분 남측향(남동·남서) 배치와 넓은 동간거리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 공기오염 물질로부터 안전한 청정단지를 구현할 수 있는 'H 클린알파 2.0'을 도입할 예정이다.

단지 주동 입구 공동현관에서부터 에어샤워(유상옵션)로 1차 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단지 내에 미세먼지 신호등, 쿨링 미스트, 미세먼지 저감숲, O2키즈스테이션 등도 설치된다.

전용면적 84㎡(일부타입)에는 알파룸,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의 다양한 수납공간을 내놓는다. 전용면적 99㎡(일부타입)는 주방이 개방돼 거실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LDK구조로 설계됐다. 안방과 거실을 넓게 쓰는 '광폭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세대주 및 주택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 통장 가입 후 12개월이 이상, 지역별 예치금 충족 시 세대주가 아니어도 청약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재당첨 제한도 없다. 당첨자 발표 6개월 뒤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견본주택은 사업지 인근에 마련되며 6월 개관할 계획이다.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