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라, 삼성 갤럭시 구매 고객…3개월 무료 이용권 증정
상태바
윌라, 삼성 갤럭시 구매 고객…3개월 무료 이용권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윌라가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고 갤럭시 A31과 A51 구매 고객 대상으로 3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윌라는 이용자가 일상생활 속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윌라의 지식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와 함께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오는 7월 31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A51 5G와 A31을 신규 구매 및 개통한 고객에게 윌라 프리미엄 올패스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제품을 통해 윌라 모바일 앱 설치 시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한 달에 13,500원 상당의 프리미엄 올패스 이용권을 3개월 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이용권을 통해 윌라의 최신 베스트셀러는 물론 분야별 전문 지식과 독점 콘텐츠까지 다양한 오디오북과 클래스를 기간 내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갤럭시A 시리즈는 중저가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제품 성능 및 스펙이 크게 향상된 모델로 A51의 경우 빠른 전송 속도, 초저지연, 초연결성이 특징인 5G 이동통신을 지원하며, A31은 삼성 페이와 온 스크린 지문인식을 지원해 뛰어난 편의성을 선사한다. 해당 제품을 통해 하루 종일 배터리 걱정 없이 윌라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자기계발에 관심이 높은 이용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국내 유수의 휴대폰 브랜드 삼성전자 갤럭시A 시리즈 이용자에게 윌라 지식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갤럭시A 시리즈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구독형 지식 서비스의 대중화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