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영상 3종 공개
상태바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영상 3종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주)그라비티가 3분기 기대작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가이드 영상을 금일(7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이해도를 높이고 실제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했다. 기존 라그나로크 IP 게임을 해본 유저뿐 아니라 신규 유저들도 보다 쉽게 게임을 이해하기 위해 기본적인 내용부터 영상으로 소개했다. 오늘 공개된 가이드 영상은 총 3 편이다.

먼저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1편은 '세계' 편으로 미드가르드 대륙을 바탕으로 모험을 하게 되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세계관에 대한 소개가 담겨있다. 프론테라, 게펜, 이즈루드, 모로크, 알베르타, 페이욘 등 주요 도시에 대한 안내와 함께 날씨 환경 변화나 상호 작용 등 새롭게 선보이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속 세계에 대해 영상으로 소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2편은 '조작 및 UI 안내' 편으로 기본 조작과 UI에 대해 소개했다. 캐릭터를 자유롭게 움직이는 방법과 마을 내 NPC들과 대화하는 장면에 대해 알기 쉽게 영상으로 풀었다. 또한 캐릭터의 가방, 모험 수첩, 미니맵 등 기본 콘텐츠에 대한 용도 및 활용 방법에 대해 안내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가이드 3편은 '커뮤니케이션' 편으로 게임하면서 만나게 되는 다른 모험가들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퀘스트 내비게이터를 통해 파티를 생성하거나 생성되어 있는 파티에 가입하는 방법도 같이 설명했다.

3분기 내 국내 지역에 출시될 예정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현재 성황리에 CBT가 진행중이며 유저들의 만족도가 긍정적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CBT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CBT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신규 BGM 및 가이드 영상은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