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가정의 달 맞아 부모님과 신혼부부 대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주항공, 가정의 달 맞아 부모님과 신혼부부 대상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 '감사방송 및 카네이션' 증정…5월중 제주도 신혼여행부부 대상 온라인 이벤트 진행
자체 제작한 카네이션꽃을 들고 있는 제주항공 승무원. 사진=제주항공
자체 제작한 카네이션꽃을 들고 있는 제주항공 승무원. 사진=제주항공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선 항공편에 탑승하는 부모님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내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8일 운항하는 '김포발→부산행 및 여수행 항공편'에서는 '어버이날 방송'을 실시해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내 이벤트를 진행해 편당 30분의 부모님에게 승무원이 직접 제작한 '핸드메이드' 풍선 카네이션을 증정했다. 

또한 5월 중 제주도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신혼부부에게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된다

과거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오신 부모님이 찍었던 사진과 유사한 사진을 촬영한 경우 선발을 통해 1커플을 선정,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및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는 본인의 SNS에 '#엄마의신혼 #나의여행 #제주신혼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특히 제주행 항공기 기내에서 청첩장이나 결혼사진 등을 이용해 신혼부부임을 인증한 커플에게는 사진 촬영에 활용할 수 있는 '페이퍼 토퍼'를 선물하는 기내 이벤트가 진행된다. 선물받은 '페이퍼 토퍼'를 사진 촬영에 활용할 경우 더욱 아름다운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엄마의 신혼을 여행하다'라는 주제로 영상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제주항공 인스타그램에 '부모님과 동일한 신혼여행 계획'을 작성해 신청하면 1팀을 선정해 신혼여행 영상제작과 함께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 및 제주도 2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다만 신청서 내에 영상촬영을 동의해야 응모가 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지난 어린이날에 김포-제주 노선을 탑승한 어린이 승객에게 매직 풍선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연령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수시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