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5월 '런칭 22주년 고객초대전' 진행…최대 50% 할인
상태바
알레르망, 5월 '런칭 22주년 고객초대전' 진행…최대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레르망 '런칭 22주년 고객초대전' 포스터
알레르망 '런칭 22주년 고객초대전' 포스터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알레르망은 런칭 22주년을 맞아 5월 8일부터 31일까지 여름 인견 제품과 사계절 이불, 베딩 세트, 구스차렵 이불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구매금액별로 30만원 이상은 베게 커버와 베게가글(항균제), 50만 원 이상은 베이비 쿠션과 장우산, 70 만원 이상은 바디 쿠션을 제공한다.

꽃가루 등 알러지 유발 물질이 많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적합한 알레르망의 '울트라 X-커버'와 '알러지 X-커버'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인 '알레르겐',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물질을 원천 차단한다. 또한 사람의 각질이 이불 속으로 침투하지 못하도록 방지해 진드기의 먹이사슬을 끊어 진드기의 서식을 막으며 땀을 흡수하고 습기는 방출하는 뛰어난 흡수력, 우수한 통기성, 부드러운 촉감으로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고, 건강과 홈퍼니싱에 관심이 높아진 요즘,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 매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