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네일샵 라곰네일, 여름네일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눈길
상태바
위례네일샵 라곰네일, 여름네일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진정한 패션의 완성은 손톱에서 시작된다고 한다. 여름 휴가철이면 관련 제품의 판매까지 증가하는 네일 아이템, 옷 속에 감춰졌던 손발이 드러나는 계절이 찾아오면서 이를 관리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으나 비용 부담에 집에서 스스로 하는 '셀프네일'의 경우도 빈번하다.

그러나 전문 관리인이 아니기 때문에 만족도가 떨어지며, 퀄리티 역시 본인이 만족하는 경우는 드물다.

네일스티커의 경우 저렴하고 간편하다는 이유로 사람들이 많이 찾으나 장기간 부착 시 비위생적인 상태로 인해 2차 감염 및 착색 등 오히려 손톱에 '독'이 될 수 있어 이를 후회하고 뒤늦게 네일전문샵을 찾는 사례가 많다.

이런 가운데 건국대학교 디자인 대학원 석사 및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을 취득하고 심사위원회 국내외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네일아티스트 원장이 운영하는 위례신도시 소재 라곰네일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위례네일샵에 예약한 후 오전 10시~11시 사이에 방문할 경우 젤네일 회원가 20%, 비회원 10%의 할인이 적용되는 모닝젤 할인과 이달의 아트로 추천하고 있는 네일과 패디 디자인을 회원들에 한해 30% 적용하는 이달의아트 할인, 화려한 피츠를 붙일수록 아름다워지나 비용 부담이 만만치 않아 부담되는 분들을 위한 25%의 보석아트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위례네일샵 라곰네일은 보다 선명한 색상을 추구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하는 것뿐만 아니라 손톱을 꾸미고 싶으나 낯선 이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아줘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깔끔한 기본 스타일부터 화려한 피츠 및 디자인으로 두 눈을 사로잡는 스타일까지 폭 넓게 가능해 많은 고객에게 이미 정평이 나있다. 

라곰네일은 "다년간의 운영을 통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젤네일, 도트네일, 여름네일, 웨딩네일 등 계절과 취향에 따른 디자인을 탑재하고 있다"며 "손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고객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네일아트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