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아기쿨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눕스 쿨매트'
상태바
시원한 아기쿨매트로 인기를 얻고 있는 '눕스 쿨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초여름 날씨가 일찌감치 시작되면서 여름용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점점 높아지는 기온과 습도는 어른뿐만 아니라 아기의 수면을 방해하기 때문에 편안한 숙면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따라서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을 위해 쿨매트, 수면매트, 아기매트 등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수면매트, 유아용매트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제품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최근에는 풍기인견을 사용한 매트가 출시됐다. 풍기인견은 나무에서 추출한 실로 만든 순수 천연 섬유로 통풍성이 좋으며 특유의 까실한 질감과 땀 흡수력이 탁월한 제품이다. 식물성 자연 섬유이어서 피부가 여린 아이와 반려동물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아기쿨매트 추천 제품으로 많이 거론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기쿨매트 추천 제품으로 주목받는 '눕스 쿨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눕스 쿨매트는 100% 천연 풍기인견과 공기투과율이 좋은 3D에어매쉬를 사용해 지속적으로 시원함을 유지해준다. 밤새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주는 수면매트로 안전인증까지 받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눕스 관계자는 "눕스 쿨매트는 냉매제나 물을 채워 넣지 않아도 되는 매트이기 때문에 유지 비용이 전혀 들지 않으며 미끄럼 방지를 위해 하단에 실리콘으로 처리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아기매트로 탁월하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