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X김태리X진선규X유해진 '승리호', 올여름 개봉…론칭 예고편 공개
상태바
송중기X김태리X진선규X유해진 '승리호', 올여름 개봉…론칭 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이는 영화 '승리호'가 론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승리호'는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 후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론칭 예고편은 탁 트인 우주, 지구 위를 유영하고 있는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위성 궤도'의 모습으로 문을 연다.

때는 2092년, 우주는 폐기된 인공위성, 표류하는 우주선 등 위험한 쓰레기들로 가득 차 있고, '승리호'는 돈 되는 쓰레기를 찾아 다른 나라 청소선들과 경쟁하며 우주를 누빈다. 다른 우주선들을 따돌리는 승리호의 활강과 액션은 '승리호'에 탑승한 선원들의 변신을 통해 더욱 이채롭게 다가온다.

3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하는 조종사 '태호' 역의 송중기는 정작 신발도 없이 구멍 난 양말을 신고 승리호를 조종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키운다. '승리호'의 '장선장' 역 김태리는 올백 단발과 선글라스, 레이저 건을 겨누는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범죄도시'와 '극한직업' 등의 진선규는 기관사 '타이거 박' 역을 맡았다. 레게 머리와 온몸을 뒤덮은 문신으로 그야말로 파격 변신이라 할 만한 모습으로 힘차게 엔진 코어 레버를 밀어낸다. 

이어 작살을 날리는 로봇 '업동이'의 모습은 한국 영화 모션 캡처로 다른 배우들과 함께 호흡한 유해진을 통해 완성됐다.

연출은 '늑대소년' 조성희 감독이 맡았으며, 여름 개봉을 목표로 후반 작업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5-08 01:13:49
생긴다...아이비리그 연기전공 개설 두번째. 아이비리그 대학으로는 예일대에 이어 두번째다.하버드대는 올 가을 학기부터 학부 과정에 극·무용·미디어(TDM) 전공을 개설하고 강의를 시작...[출처: 2015,11,01. 경향신문 손제민 특파원 보도기사].







배우와 탤런트.개그맨등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것에 대해 프로의식을 가지고 연기예술처럼 행동하는게 좋을듯. 연기예술에 대한 열정이 중요. 송중기씨!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성균관대에서 공부하고 연기예술인의 길을 걷는 분. 국사 성균관 자격 성균관대와, 세계사의 교황윤허 자격 서강대(성대 다음 Royal대 예우)는 Royal대입니다.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이나 학벌은 없습니다.

윤진한 2020-05-08 01:13:13
흥미있게 보여지는 영화입니다. 영화는 감독이나, 작가, 주연배우가 누구냐에 따라서, 일정한 지지층이 형성되어 있는것 같다고 여겨집니다. 송중기씨는 해외에서 중화권국가들에 고정팬이 많은 한국배우라 할 수 있습니다.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는 서양에서 들어온 근대 학문. 고대 그리스의 연극이나 희극등의 고대문학형태로 시작되어, 서양에서는 교회연극등이 있고, 교황성하 어떤 분은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신 전력이 있음. 영.미권중 영국에는 이 배우들을 양성하는 왕립학교도 있고, 미국은 예일대 연극학과등이 있는데, 미국의 영화배우, 연극배우등은 그야말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스타들이 아주 많습니다.

2015년에는 미국 하버드대가 연기 전공을 개설했습니다.

간추리면 이렇습니다. 하버드대에도 '연영과' 생긴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