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예능 '영리한 문제아들' 수퍼비, '힙합x트로트' 콜라보…7일 첫 공개
상태바
힙합예능 '영리한 문제아들' 수퍼비, '힙합x트로트' 콜라보…7일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힙합예능 '영리한 문제아들'에서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퍼비가 힙합에 트로트를 접목시킨 신개념 신곡을 준비한다.

7일 공개되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영리한 문제아들'은 힙합에 재미를 가미한 힙합예능으로,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퍼비-언에듀케이티드 키드-트웰브 등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특히 '영리한 문제아들' 1회에서는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퍼비-언에듀케이티드 키드-트웰브가 동료 랩퍼들의 이미지 평가를 바탕으로 '트랩만 잘한다'는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힙합과 트로트의 과감한 접목을 시도한다고 해 관심이 높아진다. 

'영리한 문제아들'은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힙합 레이블 영앤리치 레코즈와 핫 콘텐츠의 중심 딩고 스튜디오가 콜라보레이션한 예능으로 국내 힙합 팬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앞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지알보이즈'(GRBOYZ), '둘도 없는 힙합 친구 : DAMOIM'(이하 '다모임')을 탄생시킨 딩고 스튜디오의 새로운 힙합예능이다.

'영리한 문제아들'은 7일 오후 6시에 네이버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포함한 모든 플랫폼에서 동시 공개되며, 이어 2회가 브이라이브와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