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동헬스장 터닝포인트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 이벤트 시작
상태바
연수동헬스장 터닝포인트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 이벤트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연수동헬스장 터닝포인트짐에서는 코로나 극복 이벤트로 회원권과 PT 등록 시 한정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권은 헬스와 댄스, 스피닝, 요가, 필라테스 등 모든 종목에 대해 최대 7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골프는 스크린, 인도어 연간 회원 등록 시 최대 20% 할인을 하고 있다. 기구필라테스는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등록하는 회원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로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
 
pt는 최대 70% 할인은 물론이고 Inbody, Exbody 시스템으로 체형 분석을 함께 제공해 역대급 이벤트로 진행된다.
 
연수동 터닝포인트짐에서는 이밖에 다른 추가 할인 혜택도 있어 등록하는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전국 20개 지점을 두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매장으로 의무 체크 사항과 회원 관리, 소독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하루 4번 이상의 소독과 방역 환기를 진행하며 모든 회원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장하고 있다. 입장 시에 코로나19 문진표 작성과 비접촉 체온계 측정을 통한 회원 관리를 하고 있으며 센터 내에서는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하루젠 전해수기와 연무기를 통한 센터 소독을 진행 중이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센터로 2M이상 거리두기를 유지하고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꾸준한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
 
전국 20개 지점을 두고 있는 터닝포인트짐 연수점의 경우 2000평의 초대형 규모로 40여 종의 유산소 기구와 60여 종의 라이프 사의 웨이트 기구, 리얼리더 m7버전의 기구를 직수입해 운동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헬스, 요가, GX, 기구필라테스, PT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 트레이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특화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골프는 연수동 최초 실내 20m 비거리 인도어를 구비하였고 스크린 좌타 포함해 총 18타석이 완비돼 있으며 KPGA 프로가 진행하는 골프 레슨 수업도 함께 이뤄진다.
 
터닝포인트짐 연수점에 대한 문의는 전화상담과 네이버톡톡, 카카오톡 채널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