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다이어트 했지만 요요 오던 과거와는 다른 모습 보여줄 것"
상태바
문희준 "다이어트 했지만 요요 오던 과거와는 다른 모습 보여줄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문희준이 출연하는 방송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문희준의 모습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문희준은 현재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좌충우돌 성장 스토리인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다.

문희준과 소율의 사랑스러운 딸 잼잼이(문희율)와의 일상은 많은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또한 문희준의 다이어트 후 7개월째 유지되고 있는 전성기 미모도 덩달아 화제다.
 
작년 11월, 17kg 감량에 성공한 후 날씬한 몸을 7개월째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다이어트 성공 후 그 비결을 언급한 것도 재조명되고 있다.

문희준은 "요요가 반복되고 실패가 거듭되면서 식사량을 무조건 줄이고 굶는 등의 극단적인 방법만 더 찾게 됐다. 그럴수록 살은 빠지지 않고, 영양소 공급이 안 되는 굶는 다이어트로 항상 어지럽고 기운 없는 일상이 반복되기만 했다"고 말했다.

문희준은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85kg에서 68kg까지 17kg을 뺀 것으로 알려졌는데 날씬한 몸을 7개월째 유지 하면서 지속적으로 받고 있는 전문가의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한 인터뷰에서 문희준은 "무리하게 운동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살이 더 잘 빠지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다. 특히 내가 한 다이어트는 AI를 통해 내 몸 상태를 분석하고 이 데이터를 토대로 내 몸에 딱 맞는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었기에, 난생 처음 하는 다이어트가 힘들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