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x영탁x이찬원x장민호 '뽕숭아학당', 13일 첫 방송
상태바
임영웅x영탁x이찬원x장민호 '뽕숭아학당', 13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제공]
[사진= TV조선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뽕숭아학당'에 입학한다.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뽕숭아 학당'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이다.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당당하게 TOP7에 오르며 최고의 신드롬을 몰고 온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뽕숭아학당'을 통해 특별한 성장기를 선보인다.

MC 붐이 담임교사를 맡아 '트롯맨 F4'를 이끌며,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 무대 매너, 패션 감각,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감까지 다채로운 내용으로 꽉 찬 '스파르타식 교육'을 진행한다.

'뽕숭아학당'에서는 가장 중요한 커리큘럼으로, 돈을 주고도 살 수가 없는 '대한민국 최고 레전드'들과의 스페셜 수업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연자-주현미-설운도 등 레전드 스타들이 '트롯맨 F4'에게 한 수 가르쳐주면서 1m 라이브, 싱어송라이터 본격 도전에 이어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완성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올해 대한민국 트롯의 역사를 바꾼 '미스터트롯' 트롯맨 F4가 최고의 가수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과정 그 자체가 색다른 즐거움과 감동을 안겨주게 될 것"이라며 "배움을 위해서 전국 방방곡곡으로 달려가게 될 트롯맨 F4와 담임교사 붐의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뽕숭아 학당'은 오는 13일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