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몰, 가정의 달 맞아 텀블러·머신류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탐앤탐스몰, 가정의 달 맞아 텀블러·머신류 할인 프로모션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29일 16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몰에서 상품 할인과 텀블러 무료 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탐앤탐스몰에서는 '와이드 텀블러' 시리즈와 '쏘우 텀블러' 시리즈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나만의 문구를 무료로 각인할 수 있다. 각인은 최대 30글자가 가능하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 글씨체 선택이 가능하다. 자사몰에서 주문할 경우 이벤트 기간에 한해 배송료가 무료다.

이달 출시된 뉴 버전의 쏘우 미니 텀블러도 할인과 무료 각인 서비스가 적용된다. 얼음을 넣을 수 있도록 기존 쏘우 미니 텀블러에 비해 입구를 넓게 설계했고 바닥면에 미끄럼 방지패드를 추가해 안정감을 줬다.

탐앤탐스몰에서는 텀블러뿐 아니라 홈카페 관련 머신류도 할인 판매한다. 파드 머신, 반자동 머신, 그라인더가 최대 40%까지 할인된다. 유러피안 커피 머신 브랜드 '아스카소(ascaso)'와 '라피콜라(LA PICOLLA)'의 프리미엄 홈카페 머신류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머신류를 구입하면 탐앤탐스 로스팅 원두가 함께 증정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5월은 가정의 달인 만큼 센스 있는 나만의 문구로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탐앤탐스 텀블러가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는 15일까지 탐앤탐스 자사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마이탐 앱에서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니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