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찰떡궁합 '간장치킨치즈볼세트' 할인 이벤트
상태바
맘스터치, 찰떡궁합 '간장치킨치즈볼세트' 할인 이벤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29일 11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5월 1일 '간장치킨치즈볼세트'를 론칭하고 5000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간장치킨치즈볼세트는 신제품 '간장마늘치킨' 홀 사이즈와 '바삭크림치즈볼' 4개로 구성된다. 간장마늘치킨은 짭조름한 간장 베이스에 달콤한 아카시아 꿀과 마늘을 첨가한 감칠맛 끝판왕 치킨이다. 바삭크림치즈볼은 맘스터치만의 찹쌀반죽으로 만들어 바삭하고 쫄깃하며 속에는 우유 앙금에 크림 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하다.

맘스터치는 세트 론칭을 기념해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직원에게 맘스터치 홈페이지나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면 세트 정가에서 5000원 할인된 1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은 매장 내 식사 또는 포장 시에만 적용된다.

단, 이번 할인행사는 배달앱 '요기요'와도 함께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요기요 내 '맘스터치 페이지'에 접속해 할인가가 적용된 세트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과 사이드메뉴의 조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간장치킨치즈볼세트'를 론칭하게 됐다"며 "5월에는 세트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