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오에스티, 가정의 달 한정판 에디션 출시
상태바
이월드 오에스티, 가정의 달 한정판 에디션 출시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29일 10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로즈유 에디션 (사진= 오에스티 제공)
아이로즈유 에디션 (사진= 오에스티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이월드의 오에스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석고 방향오브제 전문브랜드 '손으로채움'과 손잡고 '아이로즈유(I Rose you)'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손목시계 에디션과 주얼리 에디션으로 나눠 출시된다. 5월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제작된 손으로채움의 '장미 오브제'와 프리미엄 향료로 유명한 CPL사의 프레그런스 방향 오일을 추가한 한정판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

손목시계 에디션은 장미를 모티브로 제작된 오에스티의 한정판 로즈 골드 메탈 시계를 포함하는 세트 구성이다. 초침 부분을 여린 장미 한 송이로 디자인했다.

주얼리 에디션은 탐스러운 장미꽃 봉우리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목걸이를 포함했다. 두 개의 꽃봉오리를 장밋빛 로즈 컷 스톤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더해 선보인다.

오에스티는 아이로즈유 에디션 외에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퓨어유(I Pure you)' 에디션을 함께 선보인다.

아이퓨어유 에디션은 아이로즈유 에디션과 동일한 기본 구성에 심플 모티브 손목시계와 이슬 모티브 목걸이로 구성된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주변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기획한 한정판 기프트 에디션"이라며 "오는 30일부터는 이랜드몰과 오프라인 13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