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택트가 대세…CJ제일제당,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상태바
온택트가 대세…CJ제일제당,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24일 14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제일제당이 온택트(On+Contact)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가 집에서 요리교실을 체험할 수 있는 'CJ더키친 랜선 쿠킹클래스'를 마련했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2일 '우리 가족을 위한 홈레스토랑'을 주제로 첫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선보였다. 푸드 유튜버 '마지'가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고메 함박스테이크'를 활용한 요리를 만들었다.

참여한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요리를 배운다니 신기하다" "방송을 보면서 바로바로 따라 요리할 수 있어서 좋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CJ제일제당은 내달 4일 오후 3시 온라인 쿠킹클래스를 다시 한번 진행할 예정이다. CJ더키친 소속 이강원 셰프가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해 만든 메뉴 2가지를 선보인다. 메뉴는 '행복한콩 폭신폭신 두부볼'을 활용한 '댕댕이 두부볼 샐러드'와 'The더건강한 채소&고기 가득 비엔나 Style'로 만든 '비엔나 펭귄 김밥'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7일까지 CJ더키친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 중 20명을 추첨해 요리 재료가 들어있는 키트를 제공한다. 직접 만든 쿠킹클래스 메뉴를 인증하면 선물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쿠킹클래스를 통해 가족들과 맛있는 한 끼를 만들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식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