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 2종
상태바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 2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가정용 의료기기가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고 있다. 병원비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병원이나 에스테틱에서만 사용하던 제품을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가정용 의료기기가 나오기 시작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다양한 가정용 의료기기 중에서도 콧물흡입기와 파라핀 치료기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굳이 병원이나 전문 피부샵을 가지 않고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이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환절기 꽉 막힌 코와 손과 발의 혈액순환을 도와줄 파라핀 치료기와 콧물흡입기 추천 제품을 소개한다.

하루종일 업무와 가사로 손과 발은 항상 피로해지기 마련이다. 닥터나인 파라핀 치료기는 초의 원료인 파라핀을 녹인 물에 손이나 발을 담글 수 있는 제품이다. 닥터나인 파라핀 치료기는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피로하거나 경직된 근육 이완에 도움을 주며 손목 통증이나 손목 관절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50~60대 부모님, 관절이 좋지 않은 노인들을 위한 선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과다 분비되는 콧물 흡입을 도와주는 닥터나인 콧물흡입기는 3가지 기능이 한 제품에 들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호흡기 질환에 치료 약액을 도포해주는 네블라이저, 비강 부분의 점액질을 묽게 만들어주어 쉽게 배출할 수 있도록 하는 코세척기능, 안전한 흡입압력으로 못물을 제거하는 콧물 흡입 기능의 3가지 기능이 있어 닥터나인 콧물흡입기는 기존의 콧물흡입기와 차별화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