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어린이날 맞이 '해피 칠드런 데이' 경품 이벤트 진행
상태바
푸조, 어린이날 맞이 '해피 칠드런 데이' 경품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어린이 위한 희망·응원 메시지' 남기면 추첨 통해 선물 증정
사진=한불모터스
사진=한불모터스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Premium generalist) 푸조(PEUGEOTr)가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해피 칠드런 데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푸조만의 특별한 선물과 추억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21일부터 26일까지며 푸조 공식 페이스북 채널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자녀, 조카, 손주 등 주변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푸조, #PEUGEOT, #푸조키즈, #푸조굿즈'다. 

당첨자는 27일 발표 예정이며 다음달 5일 어린이날 이전에 고객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경품은 푸조 어린이용 장난감 볼링 세트(1명)와 푸조 책가방 필통 세트(3명), 그리고 푸조 자동차 미니어처(3명) 등 이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푸조만의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고 꿈과 희망을 갖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조가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