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땡큐기프트쇼' 진행
상태바
바바더닷컴,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땡큐기프트쇼'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바바더닷컴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바바패션 공식 온라인몰 바바더닷컴(회장 문인식)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9일까지 10일간 '땡큐기프트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을 맞아 특별한 인연을 맺은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 추천' 기획전이다.
 
먼저 '선물 추천 기획전'에서는 '아이잗바바, 지고트 등 바바패션의 대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만큼 실속있는 선물 쇼핑이 가능하다. 추천 라인으로 부모님을 위한 아이잗바바, 지고트, 아이잗컬렉션을 비롯해 친구, 연인을 위한 더아이잗, JJ지고트, 틸버리 등을 한 자리에서 모아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한정 수량 감사 특가' 코너에서는 봄/여름 시즌 제품을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가디건, 재킷, 슬렉스 등 간절기 상품을 비롯해 '얼리 서머' 상품도 한 자리에 모았다. 대표 제품으로 '트렌치코트', '러플 소매 원피스', '레이스 블라우스' 등이 있다.
 
풍성한 고객 사은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운의 슬롯 머신'에 참여하면 매일 100% 당첨되는 3종 쿠폰(10%, 15%, 20%) 혹은 기프티콘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ID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매일 파리바게트 케이크(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30명)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쿠폰은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하며 기프티콘은 5월 15일에 일괄 발송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규 가입 시, 5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문자 수신 회원에 한해 사용 포인트의 50%를 재적립해주는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바바더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바더닷컴 관계자는 "선물할 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최대 70% 할인가에 바바패션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