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 펫시터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취득 시험대비 무료인강 이벤트
상태바
한국장학진흥원, 펫시터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취득 시험대비 무료인강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은 선착순 5000명에게 펫시터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animal'을 입력하면 된다. 

헤당 이벤트는 애완견 길들이기 노하우를 배우고 싶은 사람부터 개조련사 같은 동물 관련 직업 취업 희망자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의 반려동물관리사 자격증 과정 인강에는 강아지 키우는 법을 배울 수 있는 팻시터 과정이 포함돼 있다. 애완동물미용사 업무와 애견카페 창업에 도움이 되는 반려동물 관련 지식을 비용 부담 없는 인강으로 배울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또한 반려동물에 관한 기초 교육법부터 심화 훈련법까지 체계적으로 교육하며, 애견트레이너(개훈련사) 연봉을 알아볼 수 있다. 관련 구인기관으로 취업하기 원하는 구직자를 포함해 누구나 어려움 없이 학습 가능하다. 동물원 사육사나 동물병원 간호사가 되는 법을 찾는 구직자의 스펙업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들은 반려견행동전문가, 반려동물행동교정사를 비롯해 개장례식장 운영에 도움이 되는 반려동물장례지도사 과정을 포함해 총 151종 자격증 과정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