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마성의 단짠 매력 '간장마늘치킨' 출시
상태바
맘스터치, 마성의 단짠 매력 '간장마늘치킨'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22일 10시 3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맘스터치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마성의 '단짠단짠' 신제품을 선보인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에 마늘이 듬뿍 들어간 신제품 '간장마늘치킨'을 오는 23일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간장마늘치킨은 짭조름한 간장 베이스에 달콤한 아카시아 꿀과 마늘을 첨가해 맘스터치만의 '단짠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치킨이다. 질리지 않는 고급스러운 단맛과 마늘의 풍미가 입맛을 돋우며 맵지 않은 대신 감칠맛이 살아 있어 집에서 아이 간식이나 맥주 안주로 즐기기에 좋다. 소스를 코팅 하듯 버무려내 치킨의 육즙과 바삭함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도 장점이다.

맘스터치는 사이드 메뉴 '바삭크림치즈볼'도 함께 선보였다. 맘스터치만의 특별한 찹쌀 반죽으로 만들어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속에는 우유 앙금에 크림 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한 데 어우러져 있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신제품 간장마늘치킨은 단짠단짠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의 입맛 취향을 반영하면서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마늘 풍미를 더해 감칠맛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 메뉴와의 궁합이 좋아 함께 세트로 즐기기에 좋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