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어린이 입맛 사로잡는 '신학기 기획전'
상태바
대상 정원e샵, 어린이 입맛 사로잡는 '신학기 기획전'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22일 09시 3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대상이 오는 30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개학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난 아이들의 먹거리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맛깔스러운 반찬류와 든든한 간식류 등 청정원, 종가집, 집으로ON의 다양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반찬으로 좋은 청정원 '들기름 바사삭김'과 '명란 바사삭김', 종가집 '메추리알 장조림'과 '견과류멸치볶음', 집으로ON '어린이 순살생선 2종'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집으로ON '에어프라이어 미니돈까스'와 '떡갈비 3종', 건강한 원물간식 청정원 츄앤리얼 '고구마츄'와 '크리스피 핫도그'도 18%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디저트 일부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응모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초록마을 '더 밥 잘먹는 아이홍삼(오렌지/100ml*10개입)'을 증정한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최근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가정이 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의 먹거리 고민 해결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정원e샵의 다양한 반찬과 간식들로 간편하게 풍성한 밥상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