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기식 브랜드 '리턴업' 라인업 확대
상태바
CJ제일제당, 건기식 브랜드 '리턴업' 라인업 확대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21일 17시 4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 해결책을 제공한다.

리턴업은 CJ제일제당이 지난해 8월 론칭한 스마트에이징 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별 중심의 제품으로 구성된 것과 달리 40세 이후 연령별, 기능별로 제품군을 이원화했다.

먼저 눈 건강 브랜드 '아이시안'을 40세 이상, 60세 이상으로 구분해 출시했다. 초기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지아잔틴 40+'와 노화 관리에 초점을 맞춘 '리턴업 아이시안 루테인+아스타잔틴60+'이다.

또 생애전환기를 처음 경험하는 40대 이상부터 혈관 관련 건강지표가 나빠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혈관 건강 제품 '리턴업 콜레스테롤 케어'와 '리턴업 혈행 케어'도 선보인다.

팻다운 브랜드 제품은 '리턴업 팻다운'으로 리뉴얼해 다이어트 제품군을 강화했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운동형, 식이형, 일상형으로 나누고 주요 소비층인 여성을 위해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추가했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라인업 확대에 맞춰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를 모델로 기용한다. 성유리는 '나의 건강 터닝 포인트, 약속해줘 리턴업' 캠페인을 통해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관리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CJ더마켓과 CJ몰에서 리턴업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증정 및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리턴업은 신체 변화를 급격하게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나가고 있다"며 "신뢰할 수 있는 원료와 품질을 앞세워 생애 전환기, 건강 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