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 수입차 거리 대왕판교 부근에 신규 오픈…차별화된 상품성 및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볼보자동차 분당판교 전시장 내부.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 분당판교 전시장 내부.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스웨디시 프리미엄 가치 전달 접점 강화의 일환으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372에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이하,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를 20일 오픈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대표 신진욱)가 운영하는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은 수입차 거리로 불리는 대왕판교로에 위치해 지리적 접근성이 뛰어나며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차별화된 상품성과 코오롱 그룹의 30년 수입차 노하우가 접목되어 최고의 고객 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코오롱 그룹의 자회사인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지난 2016년부터 볼보자동차 공식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다. 

연 면적 1447㎡,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조성된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은 최대 2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제공하며 지상 1층과 2층은 차량 전시 공간으로 3층은 오피스와 고객 라운지, 지하 1층은 서비스센터로 구성됐다. 

특히 지하 1층 서비스센터는 5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일반 경정비가 가능하며, 볼보자동차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VCPA를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이 체계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 상담을 지원한다.

볼보자동차 판교분당 전시장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 판교분당 전시장 전경.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수입차 니즈가 높은 분당 판교 지역 소비자들에게 수준 높은 스웨디시 럭셔리 고객 서비스와 볼보자동차 프리미엄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자 이번 분당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며 "이번 신규 오픈을 통해 분당 판교 지역뿐 아니라 경기 동남권 고객까지 최고의 감성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볼보 분당 판교 전시장을 운영하는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신한카드 MMS를 통해 내방한 고객 중 방문 등록지 작성을 한 고객에게 손 세정제 및 수건 세트를 사은품을 제공하고, 오는 5월 31일까지 상담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V10, 바우젠 전해수기, 엠퀴리 화장품 세트,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계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고급 사이드 포켓과 함께 추첨을 통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IPAD PRO, LG 차량용 공기청정기, 자이글 전기그릴 등을 증정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를 위해 국내 수입차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km(선도래 기준) 워런티 메인터넌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자동차 업계 최초로 레몬법을 도입, 고객들의 사후 서비스 및 권리 강화에도 앞장 서 나아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