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 기출문제 Level 2
상태바
지텔프 기출문제 Level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츠 지텔프 연구소/에스티유니타스/1만1800원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지텔프는 토익과 같이 국가자격증 영어 대체 시험을 비롯해 대기업, 공기업 취업을 위한 어학점수 또는 대학교 졸업 영어인증시험 점수로 활용돼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이 주로 응시하는 시험이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지텔프 전문 연구조직인 '커넥츠 지텔프 연구소'가 처음으로 집필해 선보인 지텔프(G-TELP) 기출문제 Level 2에는 지텔프코리아에서 독점 제공한 최신 기출문제 6회분이 수록돼 있다.  

지텔프 시험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신간을 통해 준비해보는 것도 좋겠다. 신간은 경찰, 공무원, 군무원, 세무사, 노무사, 감정평가사, 법무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최신 지텔프 기출문제로 구성됐다. 

수험생들은 실제 정기시험에 출제된 문제를 풀어보며 문법과 청취, 독해 및 어휘 전 영역을 학습할 수 있다.

또 문제풀이 접근법, 문법 개념 및 보충 설명, 패러프레이징, 정답/오답 해설을 알기 쉽게 정리한 해설집을 통해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다.

정기 시험의 실제 기출 MP3 음원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QR코드, 본 교재의 온라인 해설 강의도 볼 수 있다. 영역별로 출제 경향과 고득점 전략 등을 짚어주는 '영역별 대비 컨설팅'이 수록돼 고득점을 지향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