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살림백서 브랜드데이...인덕션 청소 클리너 등 전 제품 할인
상태바
오늘은 살림백서 브랜드데이...인덕션 청소 클리너 등 전 제품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백서가 봄맞이 본격 청소 시즌을 맞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오늘(18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먹방 열풍에 이은 쿡방 열풍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가정에서도 간단한 간식부터 홈베이킹까지 다양한 요리를 직접 만드는 것이 유행이다. 

그러나 맛있는 요리를 하고 나면 항상 뒤처리에 대한 걱정과 고민이 남아있다. 예를 들면 집에서 삼겹살을 구워 먹고 나면, 삼겹살 기름이 그릇에서부터 바닥까지 온 사방으로 튀게 된다.

이때 기름때 클리너를 이용하면 걱정 없이 손쉽게 인덕션 청소와 오븐 청소가 가능하다. 살림백서 기름때 클리너가 주부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살림백서 기름때 클리너는 락토바실러스와 뛰어난 유화작용으로 효과적으로 기름때를 제거한다. 유화작용이란 오일성 물질을 잘 용해시키는 폴리옥시에틸렌 라우릴알킬에테르라는 성분이 오일성 물질에 침투에 용해시키는 것을 말한다. 

인덕션 청소와 오븐 청소가 필요할 때, 기름때가 있는 곳에 살림백서 기름때 제거제를 뿌려준 다음, 가볍게 닦아내 주기만 하면 기름때 제거가 가능하다.

브랜드데이는 오늘 하루 동안만 진행되며 기름때 클리너뿐만 아니라 세탁세제, 섬유 유연제, 일회용 수세미 등 살림백서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