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전용 상품 3종 출시
상태바
애큐온저축은행, 모바일 전용 상품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은 14일 모바일 전용 상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애큐온모바일정기적금', '애큐온모바일예금',  '애큐온모바일자유예금' 등 최근 전면 개편한 모바일 앱에서 가입할 수 있는 상품 3가지를 선보인다.

우선 애큐온모바일정기적금은 1만좌 한정판매 상품으로 최대 연 5.0%의 금리를 제공한다. 기본금리 연 3.9%에 우대금리 1.1%를 더했다.

상품 가입 시 애큐온멤버십플러스에 신규 가입하고 적금 만기까지 멤버십을 유지할 경우 연 0.1%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또, 입출금 예금 계좌에서 자동이체로 6회 이상 적금 납입 시 연 1.0%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매월 최대 20만원까지 정기적으로 납입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2개월이다.

애큐온모바일예금은  최대 연 2.3%의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이다. 기본금리는 연 2.2%로 업계 최고 수준이다. 이 상품 역시 가입 시 애큐온멤버십플러스에 신규 가입하고 만기까지 1년 동안 멤버십을 유지하면 연 0.1%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입출금이 자유로운 애큐온모바일자유예금은 현금을 하루만 맡겨도 최대 연 1.8%의 금리를 제공해 파킹 통장으로 활용 가능하다. 애큐온 멤버십 회원이라면 기본금리 연 1.7%에 0.1%의 금리를 더할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새로 마련한 모바일 예·적금 상품을 통해 고객에게 높은 금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