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김정균♥정민경 부부, 뉴 패밀리로 합류…신혼집 최초 공개
상태바
'모던 패밀리' 김정균♥정민경 부부, 뉴 패밀리로 합류…신혼집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N '모던 패밀리' 캡처]
[사진= MBN '모던 패밀리' 캡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원조 하이틴 스타' 김정균과 탤런트 출신 사업가 정민경이 '모던 패밀리'의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한다.

두 사람은 10일 밤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58회에 첫 등장해, 50대 신혼 부부의 일상을 공개한다.

김정균은 1992년 방송된 KBS2 '내일은 사랑'으로 단숨에 청춘 스타로 발돋움했고, KBS 공채 탤런트 14기 동기였던 정민경과 20여년 넘게 동료로 지내왔다. 그러다 2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올해 3월 24일 결혼식을 올리려 했다. 하지만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결혼식을 6월말로 미뤘다. 결혼식이 자꾸 늦어지자, 일단 두 사람은 살림을 먼저 합친 상황.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신혼집에서의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 김정균은 아내가 일어나자, 집 청소를 하다가 갑자기 '돈 봉투' 이벤트로 아내를 '심쿵'하게 한다. 정민경 역시 남편을 위한 건강식 밥상을 차려준다. 이후 두 사람은 6월 결혼식을 위해 웨딩드레스 숍으로 예복 피팅을 하러 간다.

김정균은 정민경의 생애 첫 웨딩드레스 자태에 '리얼' 감탄을 연발하고, 정민경은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20년지기 동료와 결혼을 결심하게 된 김정균의 속마음과, 52세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신부' 정민경의 모습 등은 '모던 패밀리' 5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