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일진에게 찍혔을 때2' OST 참여…9일 발표
상태바
골든차일드, '일진에게 찍혔을 때2' OST 참여…9일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골드차일드 멤버 Y, 승민, 주찬이 '일진에게 찍혔을 때'2' 메인 OST인 'Love Shaker' 가창에 참여했다.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와이낫미디어 새 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의 첫 번째 OST 'Love Shaker'가 공개된다.

'Love Shaker'는 개성 있는 캐릭터들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일진에게 찍혔을 때2'의 티저부터 삽입돼 공개 전부터 궁금증을 불러모았다. 이 노래는 극의 설렘을 증폭시킨 곡으로, 드라마 속 사랑에 빠진 주인공들의 감정을 극대화하며 러브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달달한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져 스토리를 더욱 풍부하게 할 예정이다.

'Love Shaker'는 더로즈 '타인은 지옥이다', 홍대광 '둥둥'의 노랫말을 쓴 김호경과 '일진에게 찍혔을 때' OST이자 NCT U 도영, 재현이 부른 'New Love', 정승환 '너였다면', 거미 'You Are My Everythig'를 만든 인기 프로듀싱 팀 1601(정승현, 박태현)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한편, '일진에게 찍혔을 때2'는 사랑과 우정, 학업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고등학교 3학년의 모습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화, 목 콬TV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방영되며 네이버 VLIVE, 네이버TV에서 한 회차 선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