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소스,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에서 글로벌 파워랭킹 '3위'
상태바
아이언소스,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에서 글로벌 파워랭킹 '3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아이언소스가 앱스플라이어(AppsFlyer)가 최근 발표한 '퍼포먼스 인덱스 10차 에디션'에서 구글, 페이스북에 이어 글로벌 파워랭킹 3위에 올랐다.

파워랭킹은 앱 설치 성과를 양과 질 모두 측정한다. 아이언소스는 글로벌 게임 볼륨(volume) 부문에서도 3위를 기록했다.  

전세계 모바일 어트리뷰션(attribution)을 선도하는 앱스플라이어는 매년 2회 애드테크 업계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지표로 퍼포먼스 인덱스를 발표한다. 전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앱 카테고리별로 어떤 매체가 어떤 측면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이는지 상세히 확인하고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마케터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마케팅 툴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10차 퍼포먼스 인덱스는 2019년 하반기 총 1만6천여 개 앱, 250억 건의 앱 설치를 대상으로 분석했다.

아이언소스는 구글과 페이스북에 이어 글로벌 파워랭킹 3위에 등극하며 게임 개발 서비스와 비즈니스 확장을 지원하는 세계 최대 독립 네트워크로 떠올랐다. 아이언소스는 전세계 모든 앱 카테고리, 모든 운영체제에서 품질을 주도하는 최고 네트워크 부문 3위, iOS 게임 품질 부문 글로벌 파워랭킹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앱스플라이어는 "아이언소스는 제품에 대한 대규모 투자 덕분에 성장을 지속하며 전체 게임 볼륨 순위 3위에 올랐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