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가볍고 산뜻한 일상화 '브루클린 컬렉션' 출시
상태바
크록스, 가볍고 산뜻한 일상화 '브루클린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록스 글로벌 앰버서더 김세정]
[크록스 글로벌 앰버서더 김세정]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크록스가 신제품 '브루클린(Brooklyn)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련된 실루엣과 혁신적인 편안함이 결합된 '브루클린 컬렉션'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는 일상화다. 힐 높이에 따라 '로우 웨지', '미드 웨지', '하이 웨지' 3가지 옵션으로 출시됐으며, 원하는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오피스룩부터 여가를 위한 캐주얼룩까지 다방면으로 착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컬렉션 모든 제품의 풋베드에 적용된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라이트라이드™ 폼 기술이 하루 종일 신어도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게 도와준다.

이번 컬렉션 중 가장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하는 '브루클린 로우 웨지 우먼(Brooklyn Low Wedge W)'은 4.5cm의 낮은 웨지 힐과 조임을 조절할 수 있는 버클 힐 스트랩으로 뛰어난 지지력을 갖췄다. 투 스트랩 디자인이 캐주얼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주며, 무엇보다 유연한 매트라이트™ 갑피가 부드럽게 발등을 감싸주어 오랜 착용에도 무리없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색상은 트렌드 컬러로 자리잡고 있는 뉴트럴한 '어스 컬러'를 적용한 블랙/머슈룸, 머슈룸/스터코, 멀티/스터코 3가지로 출시돼 일상생활에서 착용하기에 제격이다. 

크록스는 좀 더 높은 굽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각 6cm와 8cm의 웨지 힐이 탑재된 '브루클린 미드 웨지 우먼(Brooklyn Mid Wedge W)'과 '브루클린 하이 웨지 우먼(Brooklyn High Wedge W)'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제품에도 매트라이트™ 갑피와 라이트라이드™ 풋베드가 적용돼 웨지 힐임에도 혁신적인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브루클린 미드 웨지 우먼'은 힐 스트랩을 제외한 슬립온 스타일로 신고 벗기에도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높은 굽을 적용한 '브루클린 하이 웨지 우먼'은 발목을 잡아주는 스마트 버클 앵클 스트랩을 갖춰 스타일과 안정감을 모두 잡았다. 두 제품 모두 블랙/블랙, 스터코/머슈룸 등 데일리 색상 조합으로 출시돼 어떤 룩에도 내추럴하게 매치할 수 있다. 

브루클린 컬렉션은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크록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