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이펙트, 국내 온라인 몰 첫 런칭…"저자극 식물성 케어"
상태바
바이오이펙트, 국내 온라인 몰 첫 런칭…"저자극 식물성 케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바이오이펙트 코리아 제공]
[사진= 바이오이펙트 코리아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바이오이펙트(BIOEFFECT)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국내 공식 홈페이지 런칭 및 온라인 몰에 입점했다. 

바이오이펙트는 아이슬란드 공항 면세점 베스트 셀링 스킨케어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면세점 잇템'으로 이미 입소문이 나 있는 브랜드다. 

바이오이펙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슬란드 여성의 1/3이 사용하는 바이오이펙트의 베스트 아이템 'EGF 세럼'을 포함하여 총 6가지 강력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적의 세럼으로 알려진 'EGF 세럼'은 보리에서 추출한 순수한 식물배양 EGF(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을 포함하여 인체에 무해한 7가지 성분만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저자극성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2-4방울 사용만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의 세포 재생을 도와 극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EGF(Epidermal Growth Factor)는 체내 천연 단백질의 일종으로 미국의 스텐리 코헨(Stanley Cohen) 박사가 최초 발견, 1986년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하였으며 세포 성장 촉진 효과를 제공하는데 탁월한 재생물질이다. 인체에 해가 없는 EGF를 개발하기 위해 아이슬란드의 생명공학 분야의 박사들로 구성된 바이오이펙트 연구진은 10여년동안 개발에 전념했고 세계 최초로 식물(보리)에서 EGF를 배양하는데 성공한 바 있다.

바이오이펙트(BIOEFFECT) EGF 스킨케어 제품들은 바이오이펙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신세계몰 및 현대몰(Hmall)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 신세계, 신라 면세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