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모델에 미스터트롯 임영웅
상태바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모델에 미스터트롯 임영웅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4월 09일 15시 49분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심이 만든 모델…임영웅, 개인 SNS에 '성공한 덕후' 인증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내일은 미스터 트롯' 우승자 임영웅을 '바리스타룰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모델 기용에는 미스터트롯의 인기와 더불어 임영웅의 개인 팬클럽 회원들이 큰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임영웅이 평소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바리스타룰스를 애용한다고 언급했고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해 달라고 매일유업 측에 요청한 것이다. 팬클럽 회원들은 바리스타룰스를 '임영웅커피' '영웅커피'라고 부르며 모델 발탁을 위해 자발적인 구매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임영웅씨를 모델로 기용해 달라는 고객 문의가 하루에도 수십건씩 접수됐다"며 "유관 부서 검토 결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정상의 자리에 오른 임영웅씨의 모습이 '최고의 커피'를 추구하는 바리스타룰스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성별과 연령을 불문하고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임영웅씨와 함께 바리스타룰스도 다양한 고객층에 두루 사랑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평소 비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해 왔던 '최애' 커피 바리스타룰스의 공식 모델이 되어 영광"이라며 "팬들의 관심과 사랑 덕에 모델로 선정됐다고 생각하고 평소 좋아하던 브랜드인 만큼 1등 커피브랜드의 모델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1등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임영웅은 온라인 위촉식 이후 바리스타룰스 모델로서 TV CF 촬영, 온라인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임영웅이 모델로 나오는 바리스타 광고는 오는 6월 TV와 SNS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동안 2020-04-09 16:45:58
모델도 최고~커피도 최고~
바리스타 커피와 함께 내 인생도 이제 최고로 즐거워지기 시작~영웅커피가 이제 내커피 되는 순간이다

투데이포토